[2013.11.29] 각리초등학교 사전답사! with 은서 지인

1441188_438195166302865_723506654_n 1484187_438195119636203_861964151_n

가는길……….사실 가는 길부터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ㅋ..ㅠㅠ

남부터미널에서 고속버스 타는데 늦어가지고 버스기사님께 굽실굽실 부탁드려서 겨우 타고…………그런데 심지어 자느라 내릴데서 못내려가지고ㅜㅜㅜㅠㅠ멀리멀리 갔다가 삥 돌아왔어요…정말 힘들었어요…….대신 다음번에 갈때는 길 잘 찾아갈 수 있을듯….ㅠㅠ 1476076_438195309636184_1665629775_n 

룰루

1477421_438195209636194_1629654065_n 1477936_438195236302858_470788257_n 

저희가 쓸 교실은 엄청 넓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구비되어있는 것들도 많구여

KakaoTalk_620a6729a73c309c KakaoTalk_915f966ced526fa8

 

가위풀 싸인펜 이런것도 많아서 예산을 더 아낄수 있겠습니다 @.@

1441387_438195252969523_161356743_n1480757_438195289636186_517802272_n 

담당선생님이 급식실에서 밥먹고가도 된다구 하셔서 급식실에서 밥도 먹었는데…

밥 짱 짱 맛있고…애들도 너무 귀여워서 정신이 팔렸슴다..

1424299_438195192969529_1130815437_n

가기 전 운동장에서 놀고있는 아이에게 부탁해서 찍은 인증샷 ..!!

그리고 나서 숙소찾아다니느라고 오창 일대를 전전했지만 마땅한 숙소가 없었어요.,ㅜㅜㅜ

결국 재단측과도 통화해서 동의를 구하고 호텔에서 묵기로 했습니다..ㅠㅠ 호텔 아저씨한테도 엄청 부탁해서 가격을 흥정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었다ㅠㅠ

과제 폭발인데 함께 갔다와준 교공 장은서와 단국대친구 고생했ㅇ다……ㅠㅠㅠ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